편집위원명단 대한환경공학회지 로그인 가입 내 논문 관리
투고 안내
다음과 같은 링크를 클릭하시면 시스템 접속을 할 수 있습니다 : https://submit.kosenv.or.kr/

Ⅰ. 신규 논문 투고 안내
제출단계
처음으로 사용하신 분들은 로그인은 필수입니다. 계정을 가지고 있지 않으면, "회원가입"버튼을 클릭하여 계정을 생성하십시오.
ID는 E-mail 주소로 입력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정보를 알고 있지 않으면, "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클릭하시어, E-mail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시스템에 접근을 위해 ID 와 password 입력은 필수 입니다. 로그인 후 "논문투고" 버튼을 클릭하시어. 새로은 논문을 1단계에서 7단계에 거쳐 투고 하실 수 있습니다.

1단계. 표지, 교신저자
투고분류, 원고분류 그리고 전공을 선택 후 제목과 초록을 입력하십시오. 특수문자 입력이 필요하면, "특수문자입력" 버튼을 클릭 후 특수문자를 클릭하여 입력 하실 수 있습니다. 입력하고자 하는 초록이 없을 경우에 N/A 를 입력하여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로그인 한 계정 정보와 교신저자 정보가 같을경우 체크박스 버튼을 클릭 하십시오.

2단계. 저자정보
논문에 투고하는 저자, 공저자 그리고 저자들의 소속과 직위을 입력하여 주십시오. 환경공학회에 가입된 회원정보를 검색하여 입력도 가능합니다.

3단계. 논문파일 등록
등록할 논문의 파일 구분을 선택한 후, 표지와 본문파일을 등록합니다. 표지에는 논문제목, 저자이름, 소속, 직위, ORCID, 사사를 기재하며, 표지 하단에 교신저자의 성명, 전화 및 팩스번호, E-mail 주소를 표기합니다. 본문파일에는 저자정보, 사사를 반드시 삭제하고 논문제목, 초록, 주제어, 서론, 실험방법, 결과, 고찰, 결론, 기호설명, 참고문헌, (표, 그림) 순서로 작성합니다.

4단계. PDF 변환
논문파일을 등록하고 PDF 변환이 모두 완료되면, 논문의 병합을 위해서 "Make PDF" 버튼을 클릭하면, "표지" 를 제외한 모든 파일이 한개의 파일로 병합됩니다.

5단계. 심사위원 추천
논문투고에 분야에 따른 심사자를 추천해주시기 바랍니다. 추천된 심사위원은 심사자 선정의 목적으로만 사용되며, 심사위원으로 선임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추천심사자가 없을 시 상단 메뉴의 편집위원명단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단계. 미리보기
논문을 제출하기 전에 전체적으로 검토 후 제출 버튼을 클릭하시면 투고가 완료됩니다.미리보기 단계에서는 논문 투고료를 결제 정보가 있습니다.

7단계. 논문제출
논문 제출이 완료되면, 편집국에서 논문에 대한 접수 및 심사를 진행하게 됩니다.




Copyright© Korean Society of Environmental Engineers.
(04510) 서울 중구 청파로 464 브라운스톤서울 726호
TEL : +82-2-383-9653   FAX : +82-2-383-9654   E-mail : ksee@kosenv.or.kr      개인정보보호정책      Developed in M2PI